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라

현미애가 / 현미애가 / 서울 성북구 한식

현미애가 한식

성북구청 맛집 현미 건강밥상 밖에서 먹고 짜고달고맵고 한 음식들이 질릴때쯤 한번씩 찾는 성북구청 맛집 현미애가 각종 현미로 만든 음식들이 많아요 밖에서도 엄마가 만들어주는 좋은반찬과 밥이 먹고싶다면 성북구청 맛집 현미애가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오늘 아침부터 성북천가서 산책하고 근처 성북구 밥집 현미애가에서 건강한 밥상 먹고 왔눈데용@_@ 건강하고 깔끔한 맛에 홀딱 반하구 왔답니당 임신도 이젠 막달을 향해 가고 있기 때문에 살찌지 않게 조절하면서 먹어야 하는 시기거든요 그래서 짠거나 매운거 음식은 되도록 피하려고 하는데 오늘 다녀온 현미애가는 한마디로 건강한 밥상차림이라 너무 좋았어요 -^ 성북구 밥집 현미애가 메뉴판이예요 짜자잔 성북구 밥집 현미애가 애가집밥 비쥬얼입니다 보들보들한 삼치구이는 현미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최고 성북구 밥집 현미애가는 당일날 도정한 현미를 사용하기 때문에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식감까지 좋아서 꼭꼭 씹어먹을수록 더 고소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다이어트에도 참 좋다는 현미 그래서 현미애가는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오신다고해요 저도 먹고 반하고 왔던 곳 엄마음식이 그리울때, 건강한 밥상이 먹고싶다면 가성비 좋은 현미애가에서 푸짐하게 식사하고 우리 모두 건강해져요 친구사는 동네쪽 맛있는곳 없나 보다가 성북구 맛집으로도 유명한 현미애가를 가보기로 했어요. 여기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던 곳이라 한번 가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잊고있다가 현미애가가 생각나서 다녀왔어요. 제가 생선을 좋아하긴 하지만 현미애가는 비린맛이 하나도 없어서 싹 다먹었어요 성신여대 밥집 진짜 맛있는곳 찾으신다면 여기 현미애가 추천이에요 그래서 호불호 갈릴 것 같은.._ 저는 현미애가 밥맛을 좋아해서 자주 가곤 해요. 성북구청 맛집 현미애가 메뉴판을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