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라

남양주 도농 맛집 / 윤식당 / 경기 남양주시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윤식당 스파게티,파스타전문

대학원 동기중에서도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 일하고 있는 동기가 일 끝나고우리 집 앞까지 와줘서 함께 가게 된'윤식당'이라는 곳이 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였던윤식당과 이름이 같아 늘 궁금하기도 했었는데한 번도 가지 못했었다. 윤식당은 남양아파트 뒷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사실 눈에 띄는 곳은 아니지만6시가 조금 넘은 시각에도이미 사람들은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윤식당의 첫인상은아, 깔끔하다 윤식당은 믿을 윤 정직한 마음과 좋은 식재료로 믿음직한 음식을 만들겠다는 의미라고하네요 윤식당 내부는 넓지 않지만 엄청 깔끔하면서도 깨끗하게 꾸며져 있어요 내스타일이야 윤식당 메뉴 / 가격 자리에 앉아 메뉴를 살펴봅니다. ><맛은 당연하고착한가격에 양도 많아 제 맘에 쏙 든남양주 파스타 맛집 윤식당조금은 외진곳에 있지만파스타 생각나시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집이 원조 윤식당 이다. 작은 공간인데 요목조목 잘꾸며 놓으신듯. 드디어 치킨이 나왔다프렌치 후라이도 같이듬뿍 순살 치킨이라서 먹기 편하고 둘이 먹기엔 많고 셋이 와서 샐러드와함께 먹음 딱 맞을듯 딱 한잔만 하자던 맥주는....역시나 한잔으로 부족 두잔 클리어6시 넘어가니 예약손님들로 가득하고주말에는 예약이 필수 인듯도농맛집다산맛집 [남양주 맛집]모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윤식당강의가 있어서 찾게 된 남양주.강의를 마치고 점심 겸 저녁을 먹으러차를 타고 인근 남양주 맛집을 찾던 중눈에 띄는 가게가 하나 있었어요. 바로 윤식당.생긴지 이제 3개월 남짓 되었다는데,나영석PD의 윤식당과 몇 주 차이로같은 이름의 식당이 되어버렸다고 하네요 남양주 맛집 윤식당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 <우리의 메뉴>1. 버섯 크림 파스타2. 새우 상하이 파스타3. 마늘빵4. 웨지감자5. 콜라 콜라 1500원 콜라는 캔으로 나옴.오 마늘빵♡매우 큼직스럽게 2덩이 마늘빵 2500원 마늘빵아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거니 새우 상하이 스파게티 9000원 윤식당의 이름 뜻에 걸맞게새우도 통통하고 매우 신선함. 파스타 면도링귀니 면으로 더 고퀄리티 이것은 매콤한 거 좋아하는 나님이주문 했는데,로또님이 더 맛나게 드셨음.그리고 로또님이 주문 한 버섯 크림 파스타 는 나님이 더 맛나게 먹었음. 9500원 아주 적당하게 느끼하고맛있는 크림 스파게티였음.피클은 요렇게 직접 하신 것 같은 피클이 나왔음. 피클은 공짜 로또님이 좋아하는 웨지 감자.. 그 말은윤식당은 합격 이라는... 2번 모두 만족스럽게식사하고 왔어요. 메뉴판 정독 도농 윤식당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답니당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을 거 같은 느낌 기본 까르보나라와 느끼할 수 있으니 매콤한 새우상하이파스타로주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