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라

김해 소고기 국밥집 / 김해돼지국밥 / 경남 김해시 국밥

김해돼지국밥 국밥

돼지국밥 맛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자신 있게 말할게요 장유 무계동 김해돼지국밥으로 오세요 장유 내덕동 김해돼지국밥 메뉴, 7천 원에서 한동안 가격을 올리지 않고 있다. 바로 석봉마을쪽 김해돼지국밥입니다. 아마도 평범하디 평범한 김해돼지국밥 이라는 이름때문이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상호가 김해돼지국밥이 아니면 참 좋을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용히 맛나게 묵을수 있는 '김해돼지국밥'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글을 남기는 김해돼지국밥 역시 김해장유 돼지국밥 맛집이라고 추천을 해주고 싶습니다 ♡♡ 아는사람만 온다는 김해 돼지국밥 차에 타고 나서야 카메라를 안챙겼다는게 생각이 났음.....DSLR 카메라에 맛들여서, 보는 눈이 조금은 높아져가지고,폰카로 찍는건 이제 두 눈 뜨고 못보겠더라는...기술도 없을뿐더러..화소가 높다고 다 카메라가 아니었다는걸 새삼 깨닫게 되었다. ㅡ.ㅡ그리고 네비로 검색해보니, 김해돼지국밥으로 검색이 수없이 많다... 좀 더 바래보자면, 무봉리의 김치와 김해 돼지국밥의 만남은 어떨까 싶다 내 입맛의 기준대로,도도 돼지국밥 > 김해 돼지국밥 > 무봉리 돼지국밥 > 영진 돼지국밥맛의 차이는 크게 없지만, 뭔가 나의 기준이 우선된 순서라고 보면 된다. 청결이나 플라스틱 사용을 안하는도도와 김해는 아주 많이 고민하다가, 2% 도도가 앞서는걸로 하지만 도도는 잡내가 나니 그 냄새가 싫가면 김해 돼지국밥을 추천한다 그냥 가기 아쉬워서 뜨끈한 커피를 마셨으니, 속 시원하게 달래려고, 주변 카페를 들렀다.

https://sezoo.tistory.com/entry/서울-종로-짬뽕-맛집-초향-중식당

 

서울 종로 짬뽕 맛집 / 초향 중식당

초향 중식당 가끔 대학로 쪽에 갔을 때 방문하고 하는 중식당 초향 꽤 오랜만에 초향에 방문했습니다 이화사거리 근처 중식당 인데요 일반 중식당 가서 먹으면 고기가 가끔 딱딱한 경우가 있는데 초향 탕수육은 부..

sezoo.tistory.com